본문 바로가기
연습실&스튜디오/이용후기

홍대 댄스연습실에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by chulsam 2021. 9. 1.

원래 여름이면... 보통 시운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집에서 뒹굴거리기만 하는데요 ㅎㅎㅎ

오랫만에 연락온 친구가 집에만 있지말고 나오라며 자기가 요즘 재미를 붙인 살사랑 바차라라는 라틴댄스를 가르쳐 준다고 연습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스튜디오킹콩이란 곳으로 데리고 가더라구요.

먼가 했더니 댄스연습실!!! ㅋㅋㅋㅋㅋㅋ

처음가보는거라 머가먼지 모르겠지만 내부가 너무 잘 되어있드라구요... ㅎㄷㄷㄷ

무더운 여름인데도 안은 정말 시원했구요, 친구가 가르쳐주겠다고 한 살사나 바차타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구요. 저는 그냥 배우는둥 마는둥 구경꾼으로~~~

그래도 친구가 추는 건 멋있더라구요.. 이러면서 막.. 배우..기는 좀.. ㅋㅋㅋㅋ

머 남들시선 받지않고 우리끼리 정신없이 놀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오랫만에 방안에서 탈출해서 살짝 자유를 맛본느낌도 났구..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다른 분들도 코로나19로 너무 집에만 있지마시고, 살짝 기회를 만들어서 댄스연습실에서 스캉스해보시실 추천해보아요~ 모두 모두 힘내세요~~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안길15 빌딩Y15 지하1층